기사상세페이지

초록우산 서산후원회, "우리지역 아이는 우리가"

기사입력 2023.06.02 09: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시 드림스타트에 아동 과자선물세트 지원

    서산후원회 물품지원 (1).jpg

     

    [서산일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승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산후원회(회장 유승란)가 서산시 드림스타트에 과자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서산후원회는 ‘우리지역 아이는 우리가’ 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5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이름으로 서산시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들에게 과자 선물세트를 지원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번에 후원을 결정한 서산후원회 유승란 회장은 “우리 초록우산 서산후원회는 ‘우리지역 아이는 우리가’ 라는 슬로건을 세우고 서산시 드림스타트에서 지원을 받고 있는 아동들에게 ‘5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이름으로 과자 선물세트를 지원했다. 앞으로도 서산후원회의 많은 위원들은 서산시 아동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낌없이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전달식에 참여한 여성가족과 김정의 과장은 “서산시 드림스타트에서 관리하고 있는 아동들을 위해서 과자선물세트를 직접 포장하고 후원을 해주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산후원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서산시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산후원회는 ‘우리지역 아이는 우리가’라는 이름으로 앞으로도 서산시의 아이들을 돕기 위하여 여름철 물품지원, 산타원정대, 인재양성 사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