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산명가지앤지주조 박홍래 대표, 초록우산에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23.07.25 09: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왼쪽부터)㈜서산명가지앤지주조 박홍래 대표, 서산후원회 유승란 회장.jpg
    ▲(왼쪽부터) 서산명가지앤지주조 박홍래 대표, 서산후원회 유승란 회장.

      

    [서산일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승현)는 지난 20일 (주)서산명가지앤지주조 박홍래 대표가 100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금은 박홍래 대표의 자녀 결혼식 축의금의 일부로 결혼을 축하해 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서산시의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게 된 것이라 의미를 더한다.

     

    박홍래 대표는 "자녀의 결혼식을 함께 해 주신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달하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다가, 서산시의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해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일어난 행복한 일들을 주변의 어려운 아이들과 함께 나누며 행복을 전달하는 문화가 퍼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2023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산후원회 신임 부회장으로 임명된 박홍래 대표는 2011년부터 서산시 아이들을 돕기 위하여, 정기후원을 참여하고 있다. 

     

    한편, 박홍래 대표가 소속되어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산후원회는 ‘우리지역 아이는 우리가’ 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앞으로도 서산시의 아이들을 돕기 위하여 여름철 물품지원, 산타원정대, 인재양성 사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